ENCH

Greering

세계적 명품 섬유회사로 지속적 성장을 추구
㈜자인은 1999년 설립이래 꾸준한 연구 개발과 시장 개척을 통해 차별화되고 가치 높은 다양한 제품 브랜드를 양산하여 국내외 20여개국 150여개 협력업체들과 상생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섬유무역회사이다.

자인의 주력 제품은 고기능성 섬유, 메모리 섬유, 바이오 가공 섬유 등으로 의류 및 침구류 전반에 걸쳐 개발/생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자인은 Made in JAIN으로 인해 Made in Korea의 세계적 위상을 더 높인다는 사명아래 창조경영을 통해 세계적 섬유무역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자인의핵심역량은 세 가지로 Global Sales Power, Continues R&D, Textile Branding의 차별화 된 역량을 바탕으로 기존 시장의 확장과 신시장 개척을 통해 저성장기 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회사이다.
국내 시장은 품질 기준이 까다로운 대기업들과 상생하고 있으며 해외시장은 고가 브랜드 위주의 시장에 납품하고 있으며, 중저가 시장인 중국, 대만, 터키, 베트남 등 과도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최근 자인 바이오연구소를 설립하면서 신물질 개발과 이를 응용한 다양한 섬유재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약 5년전부터는 다수의 침구브랜드와 기능성침구 원단을 개발, 출시하고 있으며, 정부 R&D과제 수행을 통해 경쟁력 있는 바이오 섬유를 지속적으로 개발 보급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직기를 보충하여 제직의 차별화를 이루어 해외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더불어 자인은 제품 개발과 동시에 최적의 브랜딩을 병행하여 제품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동시에 높여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자인은 성장은 상생이란 기반아래 끊임없이 이루어져 지역경제 및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성실한 기업이 될 것이다.